개 개인마다 신용점수 또는 신용카드의 한도가 다 다르지만 주어진 한도와 신용점수 안에서 무이자 할부로 현금화가 가능한 점도 굉장히 좋은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자체가 카드를 사용해 현금으로 바꾸는 방식이기 때문에 해당 금액은 고스란히 다음달 카드대금으로 청구되므로 지속적으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따르는 방식입니다.

 저희 듀이티켓 업체에서는 신용등급, 신용점수, 높은 이자를 상관하지 않아도 되고 불법 업체가 아니기 때문에 신속하고 빠르게 고객님의 계좌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어쩔 수 없이 돈이 필요하다면 서민 대출을 먼저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중에는 청년/대학생을 위한 대출이 있습니다.

정식업체가 아닌 타 업체들은 낮은 수수료가 혹해서 한번은 쯤은 이용하실 수 있으나 이용후에는 두 번 다시 이용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는 분들과 고민 상담을 해오면서 개인적으로 알려주고 싶은 내용들이 있어 이렇게 글로 정리해 봤습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현금을 만드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래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현금을 맏는 방법은 대표적으로 현금서비스라고 불렸던 단기카드대출과 카드론이라 불리는 장기카드대출이 있습니다.

▲ 여신금융협회의 신용카드 현금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홈페이지의 이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러한 업체들은 노하우가 있을수도 없고 대응이 즉각적인 반응보다는 나몰라라 하는 식에 업체들이 대 다수 입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그래서 재방문율 또한 굉장히 저조하며 가장 중요한 문제로는 앞서 이야기 했듯이 바로 사기에 위험성이 정말 크기 때문입니다.

저희 듀이티켓은 확실한 서비스 진행으로 많은 분들께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아직까지도 현존하는 업체들 중에서 높은 재 방문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카드, 아이핀, 휴대전화 인증 방법 중 하나로 본인 인증을 하면 위임장 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확인 후 오른쪽 아래의 [위임 동의]를 선택한 다음, 다시 한 번 주민번호를 입력하여 본인확인을 마치면 됩니다.

그리고 최근에 작업대출이나 핸드폰 소액 대출 등 각종 불법 대출이 많아지고 있으니 꼭 주의하사길 바랍니다.

신용카드 현금화는 이미 신용카드 현금화 대출이나 카드론 등을 모두 사용해 더 이상 금융권에서 돈을 빌리기가 어려운 경우에 여러가지 루트로 현금화를 할 수 있는데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이는 다시 팔아야 하는 귀찮음과 중고이기 때문에 가격도 더 낮게 받지만 이를 이용하는분들은 이를 수수료 정도로 생각하는거 같습니다.

 정식 등록 업체이며 정책 우회 미납 정책 또는 연체 이력에도 현금화 서비스를 대응 할 수 있는건 오로지 듀이 티켓에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 진행 이젠 듀이티켓에 모든걸 맡겨보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